컨테이너
사업소개
동방은 풍부한 노하우와 잘 갖춰진 인프라를 바탕으로 컨테이너 터미널사업, 훼리사업, 물류창고 및 CY/CFS사업, 내륙운송 사업의 4개 축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1950년대부터 부두를 운영해 오며 풍부한 노하우를 쌓고 전문인력을 확보하고 있는 동방은 부산항, 울산항(UNCT), 평택항(PNCT), 인천항(국제여객부두), 대산항 운영을 통해 선진물류체계를 확립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효율적인 컨테이너 정보시스템과 전문화된 터미널 운영시스템으로 수출입 및 라인 운송을 연계한 최적의 운송시스템과 웹 기반의 화물추적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신속, 정확, 안전한 수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역
- 항만하역 사업의 선두주자인 동방은 약 70년 이상 쌓아온 독보적인 기술과 노하우로 수출입 컨테이너 터미널 및 훼리 하역 사업까지 최첨단 장비와 IT시스템으로 최상의 항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송
- 1,000여대의 트레일러/트랙터 등 운송장비와 인프라를 활용, 전국 각지로 신속하고 안전하게 운송될 수 있도록 최적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관
- 전국 주요항만에 CY, CFS를 운영하여 컨테이너 보관 및 연계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서비스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웹 서비스 등 최첨단 전산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요거점안내
- 부산항, 평택항, 인천항, 울산항, 대산항, 의왕 ICD
- 담당자 연락처
- 02-2190-8054
- 이메일
- Jeffseo@dongbang.co.kr